공지사항

이곳으로 이전했습니다. 또는 구글 앱스토어에서 'likewind' 를 검색해서 설치해주세요. 설치링크

2006년 1월 4일 수요일

도보여행 여섯째 날

오늘은 무려 45 킬로미터를 걸었다. 어떻게 걸었는지 스스로 놀라울 따름이다.

사실 원래 계획은 아니었다. 예상보다 이른 오후 2시, 목적지인 보령에 도착했을 때 내일 도착할 서천에 최대한 가까운 곳으로 숙소를 잡으려고 했었다. 그러다보니, 보령을 벗어나게 되었고 여관이나 모텔같은 숙박시설은 보이지 않았다. 결국 남포를 지나 웅천까지 오게된 것이다. 특히 웅천으로 오는 길은 산을 넘어 와야 하는 길이기에 더욱 힘들었다.

웅천에 도착하니 다행스럽게도 여관이 있었다.

시간은 6시를 넘어 어느 덧 밤이 되어 있었다. 웅천은 삼면이 산으로 둘러 싸여 있다. 나머지 한면은 바다와 인접해 있어 다른 지역보다 더 추웠다. 대신 여름에는 시원하다고 한다.

내일부터는 무리하지 말아야 겠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