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이곳으로 이전했습니다. 또는 구글 앱스토어에서 'likewind' 를 검색해서 설치해주세요. 설치링크

2019년 10월 9일 수요일

191일차 - 비가 언제나 나쁜 건 아냐 [Kamphaeong Phet - Sukhothai]

잠에서 깨운 건, 빗소리였다. 태국 특유의 호우성 비였다. 이때가 아침 6시 무렵이었다. 비가 그치면 출발해야겠다고 생각했다. 그로부터 3시간 후인 오전 9시에 비가 그쳤다.

비가 오는 건, 라이딩에 있어 불리한 조건이지만, 비가 내린 직 후라면 얘기는 달라진다. 더운 날씨가 한풀 꺾이기 때문이다. 덕분에 다른 날보다 수월하게 달렸다.
숙소에 들어가 체크인을 하고, 주인이 건네준 수코타이 관광지도를 펴고 내일 돌아볼 루트를 세웠다.

 <오늘의 숙소>


수코타이 historical park 는 크게 세 부분으로 나뉜다. central, north, west zone.
각각 zone 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입장료 110 밧(입장료 100 + 자전거 입장료 10)을 내야 한다. 그러니까 3곳 모두를 가기위해서는 330 밧이 필요하다. 검색한 결과 central, north zone 을 가기로 했다. historical part 가 있는 old city 와 숙소와 downtown 이 있는 밀집되어 있는 new city.
이 곳 간의 거리는 10 여 킬로미터 정도 된다. 걸어가기는 무리이고, 자전거를 타고 가기로 했다. 저녁을 먹기 위해 근처 야시장과 대형마트 big c 를 찾았다.

[로그 정보]

달린 거리 : 80.39 km
누적 거리 : 8895.21 km

[고도 정보]



[지도 정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