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이곳으로 이전했습니다. 또는 구글 앱스토어에서 'likewind' 를 검색해서 설치해주세요. 설치링크

2005년 12월 31일 토요일

도보여행 둘째 날

잠자리가 바뀌어서 그런지 아침 일찍 눈이 떠졌다. 8시부터 걷기 시작했다.

처음에는 지하철 선로를 따라가야 겠다는 생각으로 의왕역으로 향했다. 그런데 중간에 길이 없어져 할 수 없이 철로 위를 걸었다.

철로 주변으로 접근하지 말라고 경고문이 적혀 있었다. 위반으로 걸리는 거 아닐까 하고 생각하니 걸음이 빨라졌다.
조금 더 걷자, 출구가 나왔고 이를 통해 빠져 나올 수 있었다.

오늘은 전반적으로 어제보다 더 힘들었다. 어깨와 다리에 알이 배겨 중간에도 몇번씩 쉬어야 했다. 또 중간에 길을 헤메서 왔던 길을 되돌아 가야했다.

오후 6시쯤, 송탄역 근처에 방을 잡았다. 2005년의 마지막 날을 송탄에서 보낼 줄이야.

제야의 종소리를 듣고 나서 바로 잠자리에 들었다.

내일은 천안까지 가는 것이 목표다. 천안은 약간의 지리를 알기 때문에 안심이 된다.

새롭게 시작되는 2006 년은 나에게 어떤 한 해가 될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