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이곳으로 이전했습니다. 또는 구글 앱스토어에서 'likewind' 를 검색해서 설치해주세요. 설치링크

2016년 5월 5일 목요일

35일차 - 중국 탁구의 힘은 바로 이것! [YANGXIAN]

오늘은 휴식일.

숙소에서 주는 아침을 먹고, 방으로 돌아와 지난 번에 하지 못한 사진 & 동영상 백업과 일기를 쓴다.



다음 일정을 위해 바이두 앱을 검색해봤다. 처음에는 여기서 170 km 정도 떨어진 곳을 목적지로 삼았는데, 길을 보니, 어제와 같은 산길이다. 그래서 무리하지 않고, 95km 떨어진 곳으로 목적지를 잡고 숙소도 예약했다.

오후에는 자전거 weekly 점검을 했다. 랙과 자전거의 나사 체결부위를 확인하고, 앞과 뒤 바퀴의 스포크의 장력을 확인하고 느슨한 부분을 렌치를 조여주었다.

페달을 밟을 때 나는 소음의 원인은 찾지 못했다. 정확히 어느 곳인지 모르겠다.
현재까지 자전거를 구입하고나서 총 4000 km 를 달렸는데, 자전거 체인을 교체해야 할지 고민이다.

인터넷에 보니 체인체커기가 없어도 자로 확인이 가능하다고하여 자를 구입하러 마트에 갔더니 없었다. 구입하는 대로 확인해봐야 겠다.

PS. 장을 볼 겸, 동네를 둘러보는데, 사람들이 많이 모여있어 가보니, 체육 공원 같은 곳에 사람들이 각기 운동을 하고 있었다. 일요일 오후라 그런지 더 많아 보였다.



농구, 축구, 탁구, 한쪽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놀이기구도 있었다. 특별히 눈에 띈 것은 탁구였는데, 10대 정도의 탁구대가 설치되어 있고, 남녀노소 열심히 탁구를 치고 있었다. 중국 탁구가 유명한데에는 이런 이유가 있지 않을까. 

댓글 없음:

댓글 쓰기